•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물류센터 선택 요령 2013.06.24 / 16:16
    내용

    포스트베이 물류센터 선택 요령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 입니다.

     

    저희 포스트베이에 캘리포니아(CA), 뉴저지(NJ), 오레곤(OR) 등 3개의 물류센터가 있다보니,

     

    해외직구 후 상품 주소 기재시에 어느 물류센터 주소를 사용하셔야 할 지 좀 헷갈리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물류센터 선택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몇가지 TIP을 알려 드립니다.

     

    먼저, 각 센터별 장단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캘리포니아(CA) 센터

    캘리포니아센터는 한국으로의 배송 스케줄이 가장 좋은 지역입니다. 또한 유명 사이트들의 물류센터가 대부분 비교적 가까이 있어 미국내 배송시간도 많이 절약되는 물류센터 입니다. 때문에 한국에서 급하게 수령하셔야 할 상품이라면 캘리포니아 센터를 이용해 주시길 권유 드립니다.

    특히 식품류는 어느 사이트에서 구매하든 대부분 캘리포니아로는 미국내 세일즈텍스가 붙지 않기 때문에 스낵류를 비롯한 각종 식품류 구매시에 캘리포니아센터로 보내시면 빠른 스케줄에 미국내 세금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저희 포스트베이 부피무게 규정상으로도 최소의 상품에 대해서만 그것도 최소의 부피무게만 부과되므로 부피가 큰 상품 역시 캘리포니아 센터 이용이 유리합니다.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센터는 그릇 포장비를 청구하지 않고 있으므로, 그릇의 경우 미국내 텍스가 붙지 않는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면 캘리포비아센터를 이용하시는 것이 비용 절약에 도움이 됩니다.

     

     

    2. 뉴저지(NJ) 센터

    뉴저지주는 미국내에서 의류와 신발에 한하여 세일즈텍스가 없는 지역입니다. 때문에 의류나 신발 주문 이시라면 사이트를 막론하고 뉴저지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또한 캘리포니아센터와 마찬가지로 유명 사이트들의 물류센터가 인접한 곳이 많아 미국내 배송 스케줄도 좋은 편입니다.

    다만 항공사 부피무게 규정이 타이트한 지역이기 때문에 부피가 큰 상품이라면 뉴저지센터를 피해 캘리포니아센터를 이용하시는 편을 권해 드립니다.

     

     

    3. 오레곤(OR) 센터

    오레곤주는 동부의 델러웨어 주와 함께 미국내에서 모든 상품에 세일즈 텍스가 붙지 않는 대표적인 노텍스 지역입니다. 때문에 미국내 세금 발생으로 인한 상품 구매시 추가 부담이 없습니다.

    다만, 미국내 배송스케줄이 경우에 따라 다른 센터들에 비해 조금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중소사이트의 경우 물류센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지 못할 경우 트러킹에 좀 더 시간이 소요될 수 있어 경우에 따라 2~3일 정도 국내 배송 일정이 늦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형 사이트들은 전국에 물류센터가 퍼져 있어 미국내 배송에 있어 오레곤센터로 주문하셔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오레곤주의 경우 이전에는 항공스케줄이 주 2~3회 밖에 없어 국내로의 배송스케줄이 좋지 않은 지역이었으나, 포스트베이의 경우 복수의 항공사와의 계약을 통해 미국시간 기준 주중 매일 출고로 주 5회의 발송을 진행하고 있어, 국내로의 배송 스케줄 역시 별 부담이 없습니다.

    때문에 어느 물류센터로 보내야할지 잘 결정되지 않으시는 경우라면 오레곤 센터로 보내시는 것이 비교적 안정적인 결정일 것 같습니다.

     

     

     

    이상 각센터별 장단점을 통해서 물류센터 선택 요령을 알려 드렸습니다.

     

    이상의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한국에서 급하게 받아야 하는 상품, 부피가 큰 상품, 식품류 : CA센터

    2) 의류, 신발 : NJ센터

    3) CA와 NJ에 미국내 텍스가 붙는 상품 : OR센터

     

     

    자, 그럼 좀 정리가 되셨나요?

     

    이상의 글을 읽으신 후에도 물류센터 선택시에 햇갈리신다면 저희 포스트베이 고객센터 전화 1566-5231로 연락 주시거나, 웹사이트상의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물류센터 선택을 보다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오레곤센터 6월 20일 출고분 오프로드 안내
    다음글 뉴저지센터 6월 25일 출고분 오프로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