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8월 15일 광복절 고객센터 휴무 및 배송 스케줄 변경 안내 2014.08.14 / 11:26
    내용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입니다. 

     

    8월 15일 광복절로 인한 고객센터 휴무 및 출고일 변경 안내 드립니다. 


    [고객센터 휴무_한국, 미국]

     

    8월 15일(이하 한국시간) 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한국과 미국 센터 모두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1:1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출고 및 통관일 변경_미국]

     

    1. 8월 14일(목) 출고된 상품은 8월 15일(금)에 인천공항에 도착 예정이나 세관 휴무로 통관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은 8월 16일(토) 통관 진행 후 8월 18일(월) 국내 택배사로 인계되어 8월 19일(화) 수령 가능 하실 것으로 예상 됩니다. 

     

     

    2. 8월 15일(금) 출고 예정인 상품은 한국세관에서 통관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아 출고일이 변경 되어, 8월 16일(토) 출고되는 상품과 함께 한국으로 출발할 예정입니다 

       해당 상품은 8월 17일(일)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8월 18일(월) 통관 후 8월 19일(화) 수령 가능 하실 것으로 예상 됩니다. 

     

    위의 일정 참고 하셔서 합산과세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NJ센터 8월 12일 출고분 스케줄 조정 안내
    다음글 (수정) 8월19일 미국 CA, OR 센터 출고 스케줄 조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