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캘리포니아센터 7월 25일 USPS 오배송 관련 2016.07.28 / 04:57
    내용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입니다.  

     

    7월 25일(이하 현지 시간) USPS를 통해 배송완료로 배송조회가 되고 있는 상품이 타 주소지로 오배송된 것으로 확인되어 공지 드립니다.

    7월 25일(월)은 USPS에서 저희 캘리포니아센터로 상품 배송을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간혹 월요일에 USPS가 배송을 진행하지 않는 경우가 있고 이런 경우 현지 시간 화요일에 상품이 배송이 됩니다. 

     

    그런데 7월 25일 오후 2시 5분 USPS에서 배송완료로 조회되는 상품이 캘리포니아센터로 배송이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USPS에 문의 결과 타 주소지로 오배송이 된 것으로 예상된다는 안내를 받았고, USPS에서는 어느 주소지로 오배송이 된 것이지는 확인이 어려워 조사 중에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USPS에서 조사 결과는 몇일 소요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현재 정확히 몇일이 소요될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고 정상적으로 재입고가 될지 불투명한 관계로 상품 구입하신 쇼핑몰로 해당 내용 전달하셔서 상품 수령을 하지 못했으니 재배송을 진행해달라고 요청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에 포함되시는 고객님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먼저 상품 입고여부를 확인 요청 주시면 캘리포니아센터에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세요.
    이전글 포스트베이 앱 오류 관련 공지 (27일 오후 3시 현재 오류 복구 됨)
    다음글 일본센터 8월 휴무 공지 (12일, 15일 출고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