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필독]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업무 관련 안내 2018.11.09 / 14:54
    내용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입니다.

     

    블프기간이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블프 기간을 앞두고 고객님들께 미리 공지를드리고자 합니다.

     

     

     

    1.블프기간중에는 개별입고 확인 문의에 대한 업무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1:1문의로 개별 입고문의를 주실 경우 물량에 따른 지연으로 즉각적인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입고 된 물량들에 대해서는 현지 센터에서 매일 입고 및 배송비안내를 드릴 예정이지만 개별적인 확인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노데이터건의 경우에는 빠른 처리가 불가능하며, 정상입고를 우선으로 처리진행됩니다. 노데이터로 처리될 경우 평소보다 처리완료까지 많은 시일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상품 주문시 사서함번호를 꼭 입력부탁드리며, 트레킹 넘버가 나올 경우 신청서 수정하여 바로 입력부탁드립니다.

     

     

     

     

    2.블프기간동안은 1시간 빨리 출고마감됩니다.

     

    -> 블프기간동안 오프로드 확률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는 화물을 공항에 일찍 전달해야합니다.

    따라서 블프기간중에는 출고 마감을 기존보다 1시간 일찍 마감하게 됩니다. 

    출고일 지연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에는 배송비 결제 안내를 받으신 후 가능한 빨리 배송비결제를 부탁드립니다. 

     

     

    블프기간동안 포스트베이는 최대한 빠른 물량 처리가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필독]노데이터 증가 및 처리지연 안내
    다음글 추수감사절 미국 센터 휴무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