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뉴저지센터 배송비 안내 스케줄 완전 정상화 2014.10.22 / 14:24
    내용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 입니다.

     

    지난 10월 21일(이하 한국시간)에 공지드린 바와 같이 뉴저지센터의 배송비 안내 상황이 정상 스케줄로 완전히 회복 되었습니다.

     

    밀려 있던 물량에 대해서는 주말 작업을 거쳐 20일에 모두 마무리가 되었으며, 21일에는 당일 입고 물량의 10% 정도를 제외하고 모두 배송비 안내가 되었습니다. 또한 22일에는 전일 물량 10%와 당일 입고 물량이 모두 배송비 안내 등 입고 처리가 완료되어 밀린 잔량이 없습니다.

     

    간혹 오후에 퇴근 시간을 앞두고, 물량이 밀려 들어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저희 포스트베이 각 센터의 정상적인 입고물량처리(배송비 안내 등) 스케줄은 당일 오전 입고 물량 당일 배송비 안내, 오후 입고 물량 익일 배송비 안내 입니다.

     

    앞으로 전 센터 모두 해당 스케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 뉴저지센터의 배송비 안내 지연으로 고객님들께 불편과 걱정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리며, 그와 같은 상황에서도 저희 포스트베이에 애정어린 충고와 격려를 보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배송비 안내가 지연되기 시작한 지난 9월 25일부터 10월 20일까지 뉴저지센터를 통해 배송비 결제를 하신 모든 고객님들께는 배송비 결제 1건당 포스트베이 배송비 1달러 할인쿠폰 1매씩을 모두 발급해 드렸습니다. 만약 수령 확인이 안되시는 고객님께서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늘 노력하는 포스트베이가 되겠습니다.

    이전글 OR센터 10월 21일 항공 스케줄 변경 관련
    다음글 오레곤센터 23일 출고분 일부 오프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