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포스트베이 서비스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제목
    <수정> 분유류 통관시 전량 동물검역 진행 _ 수수료 인하 2015.07.31 / 23:58
    내용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 입니다.

     

    분유류 동물검역 수수료는 2015년 10월 1일 통관건부터 기존 5000원에서 1.5달러로 대폭 인하되었습니다.

     

    수수료 인하관련 자세한 내용은 http://www.postbay.com/bbs/bbs_view.jsp?board_type=notice&code=NTC20150925165050138

     

    참조 바랍니다.

     

    이에 따라 아래의 기존 공지 사항 중 수수료 관련 내용이 변경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이하 기존 공지 내용>

    -----------------------------------------------------------------------------------------------------------------------

     

     

     

    안녕하세요? 포스트베이 입니다.

     

    대한민국 세관으로부터 2015년 7월 31일자(이하 한국시간)로 향후 분유류(분말,액상) 수입시 전량 동물검역을 실시한다는 통보를 사전 예고 없이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조제분유(액상분유 포함, 5kg 이하)는 간이현장검역을 받고 일반신고를 거치게 되며, 1건당 5,500원(부가세 포함)의 검역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5kg 초과시에는 일반검역이 진행되며, 개인의 자가소비용 통관은 불가합니다.

     

    검역 후 통관에 이상이 없는 경우 일반통관이 진행되나, 수입불가 성분이 포함된 경우 수입이 불허되어 제품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이때 분할 및 폐기 수수료 11,000원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미리 해당 내용을 확인하지 못하고 분유를 주문하신 고객님들의 피해를 막고자 저희 포스트베이에서는 8월 5일까지의 배송신청분에 대해서는 포스트베이에서 검역비(간이현장검역) 5,500원을 부담할 예정입니다. 이후 배송신청분에 대해서는 분유 통관시 검역비 5,500원이 별도 청구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갑작스럽게 공지드리게 된 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전글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간소화 안내
    다음글 뉴저지센터 8월 6일 출고분 항공기 지연 출발 예정 안내